반응형

천뚱 직업 나이 프로필 알아보기(전지적 참견시점)

반응형

전지적 참견시점을 보신 분이라면 천뚱에 대해서 엄청난 궁금증을 가지고 계실겁니다.

 

정말 이런분은 먹방계에서는 거의 신급이 아닐까 합니다. 홍현희의 시매부로 한번 나왔다가 폭발적인 반응에 계속 방송에 나오고 있는데요.

실제로 시청률도 좋고 반응도 좋아서 아예 전참시에서 나름 반고정 역할을 하지 않을까 합니다.

 

특히 저번주에 방송된 전참시에서는 천뚱님이 햄버거, 과메기 먹방을 하였는데요, 과메기를 자르지도 않고, 그냥 통째로 흡입(?)을 하는 모습에 많은 분들이 놀라셨습니다.

 

천뚱 직업 나이

천둥은 방송 최초로 본인의 직업을 공개하였습니다. 항간에는 무직이 아니냐는 얘기가 있었는데요, 과거 운동(유도)을 했었던 이력과 현재 너무 잘먹어서 이런 오해가 있지 않았나 싶습니다.

천뚱의 본명은 임정수입니다. 그리고 직업은 천안에서 회사를 다니고 있으며, 사무직 16년차라고 합니다.

 

참고로 왜 천뚱이냐면 천안의 뚱땡이라서 그렇습니다. 줄여서 천뚱

 

작년에 승진까지 하고 있다고 하네요. 천뚱 직업은 일반 회사원인데 조금만 있으면 아마 진짜 먹방으로 데뷔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실제로 많은 분들이 진지하게 요청을 하고 있다고 하네요.

 

천뚱 먹방의 최강

천뚱은 그냥 잘먹는 먹방정도가 아니라 정말 신기하게 먹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예전 방송에서 삼겹살을 그냥 자르지도 않고 통째로 먹거나, 이번에 과메기 또한 그렇게 했죠.

불고기 버거를 1분만에 자신만의 수제버거로 만드는 모습을 보며, 출연진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하였습니다.

 

천뚱 집에서는 엄청난 규모의 식량창고=편의점을 공개하였으며, 제일 대박은 아무래도 김치냉장고에 업소용 아이스크림이 아닐까 합니다^^

앞으로 전참시에서 반고정으로 하던지 아니면 진짜 먹방으로 유튜버 데뷔를 하였으면 합니다.

 

이상으로 천뚱 직업 나이 프로필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