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감스트 실종 알아보기 - 유튜브 공지 및 이틀째 연락두절

반응형

감스트 실종설

현재 유명 BJ, 유튜버 감스트 실종설이 불거졌습니다. 1월 27을 감스트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이 나왔는데요, "저희도 감스트와 연락이 안되고 있는 상황" 이락 나왔습니다. 여기에 "집에도 아무도 없는 것 같아서 뭐라고 말씀드리기가 어려울 것 같다"는 고정 댓글도 나왔습니다.

일단 공지를 기다려달라는 말도 있었는데요, 이에 팬들은 상당한 걱정을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왜냐하면 감스트는 약 7년 동안 유튜브, 아프리카 방송을 진행하면서 사전 공지 없이 휴방을 한 것은 딱 한번, 간경화 때문에 쓰러져서 응급실에 실려갔었던 사건 이후로는 한번도 없었으니까요.

 

게다가 최근에는 감스트가 했던 말도 다시 나오고 있습니다. "제가 좀 예민해진 걸 저도 느끼고, 웃어념거도 될 부분에 민감하게 반응하고, 스트레스가 심해진다"라는 말로 우울증 증상을 호소하기도 했었습니다.

당연히 팬들은 이런 상황때문에 감스트 실종에 대해서 상당히 많은 우려를 하고 있습니다.

 

여기에 마지막 생방송 당시 채팅창에 감스트에 대한 비하, 악성 글들이 여러번 올라왔었다는 목격담도 나오고 있는 상황이죠.

 

 

감스트 프로필

감스트의 본명은 김인직

출생은 1990년 1월 8일(31세)

전라남도 장성군 출생

175센치에 87kg 

B형

 

유튜브 구독자 - 200만명 / 아프리카 애청자 96만명

방송활동 - 라디오 스타, 진짜사나이 300, 2018 방송연예대상 신인상

많은 사건사고가 있었으나 그래도 대한민국 대표 BJ, 유튜버

 

감스트 실종이 아니길...

대한민국에서 엄청난 인기와 활동을 하고 있는 감스트가 아무런 연락없이 실종상태라고 합니다. 아무쪼록 아무일 없이 돌아와달라는 팬들에게 보답하기 위해서라도 어서 빨리 복귀를 했으면 좋겠습니다.

 

긴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